HP에서 고객만족 일환으로 계산기를 전담하는 Call Center를 개설하였습니다.
콜센터에서는 보증기간 이내의 정상수입품에서 고장이 발생한 경우, 신품(기계본체)으로 무상
교체해 드립니다.
1. 고장 시 "00798-862-0305(수신자 부담)"로 고객님께서 직접 전화하시기 바랍니다.
근무시간은 오전 09:00~12:00, 오후 13:00~18:00(한국시간)이며 주말은 휴무입니다.
참고로 국제전화는 "+86-2126-037-167"입니다.
2. 고객님께 고장상태 제조번호(serial no) 구입처 구입시기 등을 확인합니다. 보증기간은 구입일로
부터 1년이며, 생산 시점이 1년을 경과한 경우에는 증빙(예:영수증)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3. 심사 후 교환이 확정되면 무상으로 교체품 신품을, 싱가폴 창고에서 고객님께 직접 송품해드립니다.
고장을 신고하신 후 교체품이 고객님께 도착하는 기간은 2~5일 정도이며, 주말이 포함될 경우에는
기간이 1~2일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.
4. 보증 기간이 종료된 제품은 (주)서도솔루션으로 접수하여 주십시요